끄적끄적

내셔널지오그래픽 NG4568 슬링백...

돈독오른카카오 2015. 4. 24. 20:46

내셔널지오그래픽 NG4568 슬링백..

 

가볍게 동네 뒷산에 갈때 쓰려고 미러리스 카메라와 물병과 지갑까지 넣을 수 있는 작은 가방을 찾다보니 NG4568 슬링백이 적당할 듯 하여

구입했습니다.

생각보다는 자그마한것이 필요한 용도에 딱이네요...^^

동네 뒷산갈때나 여행시 많이 활용할것 같습니다.

 

패키지는 이렇습니다. 고급지긴 한데 스크래치가 많네요...;;;

사진으로는 감이 안오겠지만 자그마 합니다.

 

전체적으로 이렇게 생겼구요...

 

가장 위에 벨크로로 덮여있는 작은 주머니 입니다.

요즘 휴대폰은 택도없고 카메라 예비 배터리 정도 들어갑니다.

아! 그리고 제가 좋아하던 'ESSE' 담배갑도 딱 들어가겠네요...(금연한지 4개월이라 인증샷은 없네요...;;)

 

두번째 주머니는 제품설명에 휴대폰 넣으라고 되어있는데 제 G2휴대폰이 2/3 쯤 들어갑니다.

그냥 대충 꽂고 다닐 수는 있겠네요.

 

세번째 수납공간부터는 주머니가 아니라 가방입니다. 안에 쿠션있는 파우치가 들어있습니다.

여기에 작은 미러리스나 똑딱이 카메라를 넣을 수 있습니다.

 

벨크로 덮개를 제끼면 앞주머니가 따로있고 안에도 메모리카드등을 넣을 수 있게 주머니가 구분되어 있습니다.

그리고 주 수납부는 자크가 달려있습니다.

 

파우치는 가작 작은 미러리스인 GM1에 12-32번들렌즈 마운트하고도 여유있게 들어갑니다.

GF1은 아예 안들어 가네요...;;;

 

파우치에 넣은 GM1을 두번째 수납공간에 넣으니 다행히 배가 좀 불러지긴 해도 자크도 잘 닫히고 넣을만 합니다.

 

맨 밑에 가장 큰 수납공간 입니다.

여기도 세번째 수납공간처럼 벨크로 덮개를 열면 앞주머니가 있고 주머니가 구분되어 있습니다.

 

여기는 자크안쪽에도 칸막이가 하나 더 있네요.

크기는 세번째 수납공간 2배 조금 못되는 정도의 크기 입니다.

 

마지막으로 뒷쪽 수납공간 입니다.

여권이나 지도같은걸 넣어가지고 다니기 좋은 제법 깊은 수납공간으로 유용하게 쓸 수 있을것 같습니다.

 

아래 사진들의 캔맥주 사이즈를 기준으로 보시면 크기에 대한 감이 딱 오실겁니다.

몇몇 사용기들 보고 구입했지만 막상 받아보니 생각보다 약간 작은듯 했거든요...^^ 

맨아랫칸...

 

아래서 두번째칸...

 

전체적인 크기...

 

어깨끈이 두툼하고 어깨끈 위치도 크로스로 메고다니기 편하게 되어 있어서 크로스로 메면 몸에 촥 감기는게

덜렁대지 않아서 좋습니다.

대신 여름에 더울때는 땀이 좀 찰 수도 있겠네요.

 

적당한 크기에 디자인이나 색상도 예쁘고 만듦새도 좋고 수납공간도 다양해서 간단한 산행이나 여행시 잘 사용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...

 

이 리뷰는 돈주고 사서 써보고 올린 리뷰 입니다.


 

 

'끄적끄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샤오미 보조배터리 10,000mAh...  (0) 2015.10.22
삼성 업소용 청소기 VC-R934D...  (0) 2015.10.21
박시백의 조선왕조실록...  (0) 2014.03.03
카시오 Baby-G BGA-152-7B2...  (0) 2014.03.03
갤럭시S2 HD GPS수리...  (0) 2012.07.26